j

ECAAT 프로젝트 비자발적 정착 정책 프레임 워크 (PDF, 2MB) 동부 고속도로로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하여 동북 링크의 초기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티스트 인상의 책을 다운로드합니다. 농업 과 관개부를 통해 국가 정부는 동부 및 중앙 아프리카 농업 변환 프로젝트 (ECAATP)의 구현자금을 국제 개발 기구 (IDA – 세계 은행 그룹)에서 신용 시설에 요청했다. 프로젝트 구현은 농업 및 관개 부의 전반적인 책임하에 (MoA&I) – 가축의 국무부. 다운로드 동부 및 중앙 아프리카 농업 변환 (ECAAT) PDF (2MB) ECAAT 프로젝트 환경 사회 보호 프레임 워크의 공개 (PDF, 1.8MB) 멜버른 빠르게 성장하고, 동부 고속도로는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큰 변화가 필요합니다. 동부 및 중앙 아프리카 농업 변환 (ECAAT) 프로젝트는 카테고리 B에서. 이러한 프로젝트는 최소한의 사이트별 영향을 최소화하는 프로젝트로, 이를 완화하는 데 비용이 적게 듭니다. ECAAT 프로젝트의 환경 심사는 이 프로젝트가 (OP/BP 4.01) 환경 평가, (OP/BP 4.04) 자연 서식지, (OP/BP 4.09) 해충 관리, (OP/BP 4.10) 원주민 및 (OP/BP 4.12) 비자발적 정착을 촉발할 것이라고 검토했습니다. 환경 및 사회 관리 프레임워크(ESMF)의 개발은 프로젝트 활동이 ECAAT의 경우와 같이 프로젝트 평가 이전에 정의되지 않은 경우 세계은행 환경 평가(EA) (OP/BP 4.01)를 준수하는 방법입니다. ECAAT의 경우 EA 프로세스는 자연 환경 (공기, 물 및 토지)을 고려합니다.

인간의 건강과 안전; 사회적 측면 (비자발적 정착, 원주민, 물리적 문화 자원) 및 횡단 경계 및 글로벌 환경 측면. 노스 이스트 링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부 고속도로는 현대 의 표준에 그것을 가지고 대규모 정밀 검사를 얻을 것이다 – 최대 로 여행 시간을 단축 40 %. ECAAT 프로젝트 – 취약하고 소외된 그룹 프레임워크(VMGF) (PDF, 2MB) 이것은 북동부 링크의 초기 설계 개념입니다. 최종 설계가 아니며 추가 엔지니어링 및 계획 연구, 지역 사회 및 이해 관계자의 피드백 및 조달 프로세스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조화로운 모양과 느낌으로 모든 언어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Noto라는 글꼴 가족을 개발하고있다. 노토 두부구글의 대답이다. noto라는 이름은 Google의 목표는 « 더 이상 두부 »를 보는 것이라는 생각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Noto는 여러 스타일과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에 사용되는 포괄적인 글꼴 및 도구 집합은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할 때 문자가 « 두부 »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기에 텍스트를 표시하는 글꼴이 없음을 나타내는 작은 상자입니다.

이러한 개선 은 모두 용량을 늘리고, 혼잡을 줄이며, 안전을 개선하고, 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함께 작동할 것입니다. 오픈 소스 파이프라인 및 소스를 사용하여 구축된 75개 이상의 새 글꼴 패밀리를 출시했습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읽어보십시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