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버스트는 Shopify에 의해 구동되는 무료 스톡 사진 플랫폼입니다. 우리의 이미지 라이브러리에는 우리의 글로벌 사진 작가 커뮤니티가 촬영 한 수천 개의 고해상도 로열티없는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디자이너, 개발자, 블로거 및 기업가에게 아름다운 무료 스톡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Burst를 구축했습니다.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온라인 스토어, 학교 프로젝트, Instagram 광고, Facebook 게시물, 데스크톱 배경, 고객 작업 등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사진은 귀속없이 상업적 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센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디자이너, 개발자, 블로거 및 기업가가 사용할 수있는 고해상도의 전문 이미지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용자는 항상 동물, 자연 사진, 질감 사진 및 배경 이미지의 더 많은 사진을 열망합니다. 매력적인 사진이라고 생각되면 저희 의 방식으로 보내주십시오. 자유롭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로고, 텍스트, 필터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스톡 사진을 탐색, 물론 상업적 사용에 대한 모든 무료. 광고판, 전단지, 메뉴 또는 카탈로그에 무료 스톡 사진을 제공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동의어 또는 더 일반적인 용어를 검색해 보세요.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burst@shopify.com 콘텐츠 제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촬영하고 우리의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지만, 모든 것을 커버하기 어렵다. 귀하의 제안은 가장 중요한 콘텐츠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참고로 이러한 공백을 메우고자 하는 사진작가라면 제출 가이드라인을 확인하고 커뮤니티에 가입하도록 신청하십시오. 예. 자르기, 크기 조정, 텍스트 및 필터 추가 또는 기타 변경 시 스톡 사진이 적합하다고 판단됩니다. 포토샵이 없는 경우,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저가형 온라인 그래픽 편집기의 제비가 있다. 로고 나 브랜드를 이미지에 추가하여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여 HD 및 4K 비디오 클립을 경험해 보세요. 이미지를 마우스로 가리키거나 클릭하면 « 고해상도 » 및 « 저해상도 » 다운로드 옵션이 표시됩니다. « 저감수 » 이미지는 파일 크기를 매우 압축해야 하는 작은 웹 그래픽에 적합합니다. « 고해상도 » 이미지는 프레젠테이션,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 및 품질이 가장 중요한 다른 곳에서 더 좋습니다. 이 wikiHow 는 하나의 웹 페이지에서 iPhone 또는 iPad, Android 장치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로 수동으로 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전문 스톡 사진을 탐색합니다. 수천 매일 추가.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