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불가리아에서, 남쪽 세르비아, 마케도니아, 고추는 매우 인기가, 너무. 그들은 상점카 살라타와 같은 샐러드에 먹을 수 있습니다; 튀긴 다음 토마토 페이스트, 양파, 마늘, 파슬리의 딥으로 덮여; 다진 고기와 쌀, 콩, 또는 코티지 치즈와 계란과 같은 다양한 제품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고추는 또한 전통적인 토마토와 후추 딥 리우텐니차와 아즈바르의 주요 성분입니다. 그들은 절인 야채 요리, turshiya의 다른 종류의 기지에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인도에서는 무열 품종을 « 고추 »라고 하며 뜨거운 품종은 « 칠리 »/ »칠리 »(더블 L)라고 합니다. 페퍼론치니는 « 달콤한 고추 »라고도 합니다. « 피망 »이라는 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C. annuum 및 종 모양이 상당히 뜨겁고 다른 품종은 종종 « 벨 칠리 »라고합니다. 고추 과일과 고추는 생으로 먹거나 조리 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사용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C. annuum 및 C. frutescens 종의 품종이지만 몇 가지 다른 종도 사용됩니다. 치즈, 고기 또는 쌀과 같은 충전재로 채우는 데 적합합니다.

고추에 대한 이상적인 성장 조건은 따뜻하고 혐오 토양, 이상적으로 21 ~ 29 ° C (70 ~ 84 °F)와 햇볕이 잘 드는 위치를 포함, 즉 촉촉하지만 물에 잠기지 않습니다. [10] 매우 습한 토양은 모종을 « 습기 »시키고 발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고추는 따뜻한 계절 작물로 분류 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열 요구 사항은 예상 대로 높은. 과일 세트는 제한된 야간 온도 범위에서 발생합니다. 밤 기온이 화씨 60도 이하이거나 낮 기온이 90도 이상인 낮 기온이 섭씨 90도 이상일 때 꽃이 떨어지며 과도한 꽃과 열매가 떨어집니다. 작은 열매품종은 큰 과일을 가진 품종보다 고온에 더 관대합니다. 고추는 또한 과부하 때 자신의 작은 과일을 떨어 뜨리는 스트레스 릴리프 습관이있다. 고추의 일부가 수확 될 때, 식물은 다시 과일을 설정합니다 … 날씨가 맞으면. 해충과 질병 : 담배 모자이크는 식물을 기절시키고 스트레스가 증가하면 그러한 긴 계절 작물에 대한 매우 작은 수확량을 초래할 것이기 때문에 고추의 가장 해로운 질병입니다.

담배 모자이크 바이러스가 당신의 정원에서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의 주요 작물에 대한 식물 저항 품종. 담배 모자이크 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진딧물과 잎 호퍼에 의해 전달됩니다. 또한 식물에서 식물로 그리고 다른 용해 식물 (토마토, 가지, 감자)에서 기계적으로 (손으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새로 이식 된 식물 아래 알루미늄 호일뿌리 덮개는 효과적으로 잎 호퍼와 진딧물을 식물에서 유지합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에 따르면 2017년 전 세계 고추(파이퍼 스pp.)의 생산량은 690,467톤으로 베트남이 이끌었으며, 베트남은 세계 총 생산량의 37%를 차지했다. 인도네시아, 브라질, 인도가 다른 주요 생산국이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일반적인 무열 품종을 « 피망 », « 달콤한 고추 »라고 합니다. « 빨강/녹색/등 고추 », 또는 단순히 « 고추 », 또한 인디애나에서 그들은 « 망고/망고 고추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품종은 통칭 하는 동안 « 칠레 »/ »칠레 », « 칠리 »/ »칠리 », 또는 « 칠리 »/ »칠레 고추 »(하나 만), « 고추 », 또는 « 고추 »로 명명. 피망은 물 94%, 탄수화물 5%, 무시할 수 있는 지방과 단백질(표)입니다. 그들은 비타민 C의 풍부한 소스, 포함 97% 일일 값의 (DV) 100 그램 기준 금액 (표). 붉은 피망은 녹색 피망보다 비타민 C 함량이 더 높습니다. [29] 피망의 비타민 B6 함량은 중간(17% DV)이며, 다른 미량 영양소는 상당량(표)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과일에 capsaicin의 양은 매우 가변적이 고 유전학 및 환경에 따라 달라 집니다., 고추의 거의 모든 종류를 주는 인식된 열의 다양 한 금액.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