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ileSaver.js는 서버 측을 포함하는 대신 클라이언트 측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견고한 솔루션입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정보가 외부 서버로 전송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TL;DR – 자바 스크립트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하면 서버에 연결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고유 한 기능을 선언 할 수 있으며 사용자로부터 파일 경로를 숨길 수 있습니다. 참고 : Blob은 지원되는 브라우저에 따라 크기 제한이 있으므로 FileSaver.js는 중소 규모 파일 (500-800 MiB 최대)에만 적합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서버를 설정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간단한 트릭입니다. 작동 중이면 이 CodePen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하고 호스팅하기로 결정한 경우 더 이상 쿠키 스크립트로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즉, 쿠키 스크립트 항목(예: 팝업 제목, 설명 또는 사용자 지정 색상)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새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JavaScript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다시 업로드해야 합니다. 약속.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시작되면 새 다운로드의 ID로 약속이 이행됩니다. 다운로드항목.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에서 가져온 오류 메시지와 함께 약속이 거부됩니다. 인터럽트이유. 서버에 연결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FileSaver.js라는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예제는 saveAs() FileSav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구문을 제시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모든 것이 생성되고 즉시 파괴되기 때문에 서버에 잔여 파일을 남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인터넷 서핑의 핵심 측면입니다. 이진 파일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 비디오 및 오디오 등)에서 일반 텍스트의 파일에 이르기까지 매일 인터넷에서 수많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이어그램은 통신 흐름을 나타내지만 클라이언트의 요청이 어떻게 생겼는지 또는 서버의 응답이 어떻게 보이는지 명시적으로 표시하지 는 않습니다. 당신이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당신이 옵션을 활성화 한 상상 « 다운로드 한 파일 자동 열기 », 당신의 불운을 위해 당신은 악의적 인 웹 사이트에 입력하고 알 수없는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합니다. 여러분은 이 이야기가 어떻게 끝나는지 압니다.

이 다이어그램에서 녹색 선은 HTTP를 통해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의 요청 흐름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주황색 선은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의 응답 흐름을 표시합니다. 지금까지 서버에서 제공되고 HTTP를 통해 클라이언트로 전송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 이는 거의 전통적인 흐름입니다. 또한 웹 API를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콘텐츠를 추출하거나 생성하는 방법도 보았습니다. 리소스의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음을 클라이언트에 알리려면 서버가 응답에 추가 헤더를 포함해야 합니다. 콘텐츠 처리 헤더는 이러한 종류의 정보를 지정하기 위한 올바른 헤더입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