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커티스와 I (에이미)는 북미의 캐나다 출신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실제 영어를 여행하고 가르치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매체의 영어 대화는 실제 영어입니다 – 당신이 영어권 국가에서 듣는 영어의 유형. 듣기가 좋지 않다면 영어 학생들을 위한 팟캐스트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다음은 내가 추천하는 몇 가지 ESL 팟 캐스트입니다. 이 영어 표현은 Busuu의 수석 영어 전문가인 해리엇이 가장 좋아합니다. 설명하기가 조금 어렵기 때문에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어쩌면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한다는 소식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 전에 자신의 뉴스를 발표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의 천둥을 훔치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주위에 다른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은 친구의 그룹과 큰 뉴스를 공유하고 다른 친구가 따라서 뉴스에 대한 적절한 반응을 방해, 자신의 뉴스를 공유하기 위해 온다면, 그들은 당신의 천둥을 훔칠 것입니다.

시원하지 않습니다. 해리엇이 원어민과 같은 언어를 배울 때 영어 표현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비디오를 확인해 보세요. 2016년에는 집과 우리가 소유한 모든 것을 멕시코에 매각하고 영어를 전임으로 가르치는 데 집중했습니다. 다음은 내가 찾은 몇 가지 흥미로운 팟 캐스트입니다. 이 팟 캐스트의 대화는 실제 영어입니다. 영화 애호가를위한 팟 캐스트. 이 팟캐스트에서 진행자는 최신 영화, 영화 리뷰, 영화 뉴스, TV 프로그램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논의합니다. 많은 영어 학생들은 영화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이 팟 캐스트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 시리즈는 학생이 이미 영어에 대한 합리적인 실무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너무 많이 가정하지는 않습니다. 영어는 보통 속도의 약 3 분기에 말하기 때문에 따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예상할 수 있듯이, 사전은 완벽하다. 비즈니스 잉글리시 포드는 영어권 기업에서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업은 귀중한 듣기와 이해 연습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영어 학습과 관련된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초보자인 경우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영어 학생들을위한 팟 캐스트 또는 YouTube 채널을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호스트는 평소보다 느리게 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6 개월 이내에, 나는 실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고급 수준의 스피커에 쓸모없는 초보자에서 갔다. Voice of America는 영어로 된 일련의 멀티 장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영어 뉴스 및 정보 서비스입니다. 오디오 섹션에는 1) 주간 글로벌 뉴스 프로그램 2) 과학 다큐멘터리 가닥 3) 미국과 미국 문화 생활의 역사에 대한 프로그램 및 4) 미국 영어 숙어에 대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평소보다 느린 속도로 영어로 서술됩니다. 실제로 말하기, 듣기 및 실제 영어 대화에 적합한 어휘에 초점을 맞춘 영어 코스를 잠시 교과서에 넣고 영어에 대한 가장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로부터 배우십시오.

BBC (영국 방송 공사). 이 영어 학습 팟 캐스트 시리즈는 일상 적인 문구와 속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듣게 될 것은 실제 사람들이 항상 말하는 영어의 종류이며, 당신이 원어민처럼 더 말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내가 유창에 도달 하 고 내 현재 대화 능력을 유지 하는 데 도움이 같은 방법 내 현재 언어, 비록, 연습 하는 데 일주일에 4 시간 미만 없어. Luke는 자격을 갖춘 영어 교사이자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팟캐스트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그의 의도는 « 배우는 동안 당신을 웃게하는 것 »이며 주제 자료의 풍부한 혼합을 제공합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