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YouTube 도움말에 따르면 일부 YouTube 동영상은 두 가지 이유로 국가에서 차단됩니다: YouTube가 일부 국가에서 특정 콘텐츠를 차단했기 때문에 이 경우 YouTube 지역 필터를 우회하도록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차단된 YouTube 동영상의 URL을 직접 복사하여 MiniTool uTube 다운로더의 주소 표시줄에 URL을 붙여넣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에게 프록시 서버를 소개합니다 – ProxFree, 유튜브 프록시. 그것은 귀하의 국가에서 모든 YouTube 동영상을 차단 해제할 수 있는 무료 YouTube 프록시.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설정 백그라운드 및 다운로드 품질로 이동하여 다운로드의 기본 품질을 설정합니다. 고화질 동영상은 더 많은 데이터를 소비하고, 다운로드 섹션에 표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기기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운로드한 동영상 아래에 다운로드 페이지에 추천 콘텐츠 목록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다운로드 권장 사항이 있을 때 화면 하단에 패널 팝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비공개 동영상, YouTube에서 삭제한 차단된 동영상 또는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국가/지역 제한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다운로드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YouTube는 인정되는 온라인 미디어 공유 허브이지만 다른 국가의 사람들이 항상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YouTube 동영상은 지리적 제한이 있는 국가의 방문자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동영상이 미국에 있는 경우 유럽에서는 재생할 수 없으며 일부 국가에서 차단된 동영상은 정부 명령에 따라 YouTube를 차단합니다. 이 게시물은 이미 YouTube 동영상 차단을 해제하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후크튜브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VPN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음으로 가장 좋은 것은 프록시 서버입니다. 이는 VPN과 유사한 효과를 가지며, 다른 나라에서 처럼 탐색할 수 있지만 보안수준이 낮고 트래픽을 암호화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프록시를 통해 VPN을 권장합니다. YouTube에서 뮤직 비디오를 시청하려는 경우 암호화가 가장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특정 동영상을 금지하는 억압적인 정부가 있는 국가에서 YouTube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VPN이 더 나은 옵션입니다. 이는 특히 반복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YouTube 동영상에서 지역 차단을 지나갈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소위 가상 사설망인 VPN을 사용하면 웹에 비공개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지리적제한 동영상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N을 통해 해당 국가에서 볼 수 없는 웹의 모든 콘텐츠는 원하는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며 하루에 3천만 명 이상이 YouTube를 방문합니다. YouTube 사용자는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YouTube 동영상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차단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답변을 얻으려면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영화 예고편이나 뮤직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뿐이며, 복잡한 라이선스 넌센스가 당신과 비디오 사이에 들어오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실망스럽습니다. 다행히도 YouTube의 지역 필터를 우회하고 해당 국가에서 차단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me > 답변 > 국가 제한 YouTube 동영상을 다시 다운로드하면 일반적으로 제한된 성능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익을 위해 판매하기 때문에 무료 VPN 서비스를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결국, YouTube 동영상을 영원히 로드하는 데 걸리고 그 과정에서 온라인 개인 정보를 희생할 때 YouTube 동영상을 차단 해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