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중요: 현재 Google 렌즈 검색은 이미지 검색에서만 미국 영어로만 작동하며 스틸 이미지에서만 작동하며 모바일 브라우저(Google 앱이 아님)에서만 작동합니다. 공격적인 이미지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로 구글 I/O 주위에, 흥미로운 새로운 이미지 라이브러리의 몇 가지 도입 되었다: 발리와 피카소. 정확히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지는 않지만 각 문제는 이 이미지 로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이 서로에 대해 측정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책에서 PhotoGallery 예제 코드에 모두 이식하기로 결정했다. PhotoGallery프래프래프래치에는 썸네일다운다운이라는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단일 스레드이며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때 호출이 발생합니다. 또는 동시에 둘 다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발리의 이미지 관리가 심한 통증을 유발한다면 두 가지 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둘 다 사용 하 여 시작 하지 않을 것 이라고. 피카소는 발리가 해결하지 않는 몇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 통합하는 것은 사소한 일이며, 이는 필요할 때까지 피카소로 의전환을 미루는 것이 완벽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Bitmap 객체 그의 콜백 방법을 밖으로 이미지 응답을 하는 방법을 말해 주세요 수 있습니까? MediaScannerConnection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파일에서 메타데이터를 읽고 사용자가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미디어를 콘텐츠 공급자에 추가하도록 호출됩니다. 이제 ImageLoader에는 이미지 캐시를 구현해야 합니다.

이 게시물의 현재, 발리는 상자 밖으로 어떤 구현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캐시 하지 않는 빈 하나를 제공 했습니다. 이것은 캐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는 않습니다- 발리는 HTTP 응답 데이터를 캐시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캐시가 없다는 것은 이미지가 표시 될 때마다 디코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장소 루트에 자식 경로를 추가하여 참조를 만들거나 클라우드 저장소의 개체를 참조하는 기존 gs:// 또는 https:// URL에서 참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활동이 중지될 때 자동으로 등록을 취소하도록 활동 범위로 리스너를 구독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활동이 다시 시작될 때 getActiveDownloadTasks 메서드를 사용하여 아직 실행 중이거나 최근에 완료된 다운로드 작업을 가져옵니다. 안녕하세요, 내 서버의 특정 폴더에 있는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싶거나, 서버 쪽/PHP 스크립트가 필요합니까, 아니면 앱 코드에서 자바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내 sqlite 데이터베이스에 이미지로 목록 보기를 채우는 방법 (sdcard의 이미지 경로 사용) 다운로드는 활동 수명 주기가 변경된 후에도 백그라운드에서 계속됩니다(예: 대화 상자 제시 또는 화면 회전). 첨부한 모든 리스너도 첨부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로 인해 활동이 중지된 후 호출되는 경우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운 레이드 이미지`방법을 만들고, 당신은 당신이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어디서나 간단하게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URL에서 Android 다운로드 이미지로 시작하는 사용자 권한을 요청하고 부여되었으므로 주 스레드에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AsyncTask를 만듭니다.

반면, Volley는 개별적인 작은 HTTP 요청을 처리하는 데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HTTP 요청 처리에 몇 가지 단점이 있는 경우 Volley는 아마도 당신을 위한 후크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이미지 처리에 단점이 있는 경우 ImageCache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것은 많은 아니다, 어느. 썸네일다운다운은 수신기를 설정하고 스레드를 시작한 다음 getLooper()를 호출하여 메시지 루프가 메시지를 수신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여 onCreate() 내부에서 초기화됩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