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2010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대망의 실시간 전략 속편 « 스타크래프트 II »를 컴퓨터용으로 공개했습니다.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설치에는 하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기록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 스타크래프트 II »는 제거될 때 컴퓨터에서 모든 것을 항상 제거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파일은 컴퓨터에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레지스트리에 설치 흔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스타크래프트 II »의 흔적을 제거하려면 게임의 일부를 수동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에 Battle.Net 실행할 때 설치된 파일을 감지하고 모든 게임 파일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 윙스 오브 리버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1998년 히트 스타크래프트의 속편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역대 최고의 실시간 전략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는 프로토스, 테란, 저그의 충돌을 중심으로, 각 팀은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유닛을 배치하고, 새로운 전술과 전략을 가능하게 하는 수많은 업그레이드된 유닛과 새로운 유닛을 배치할 것입니다. 사용자의 라이브러리 폴더는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으므로 Finder의 메뉴 모음에서 열기 위해 → 폴더로 이동 → 폴더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사용자의 라이브러리 폴더 내에서 쓸모없는 스타크래프트 지원 파일을 찾아 삭제합니다.

다음 하위 폴더에서 찾아보세요: « 스타크래프트 II »가 설치된 폴더를 엽니다. 설치 하는 동안 위치를 선택 하 고 위치는 다른 운영 체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스타크래프트 II » 폴더를 클릭합니다. 동시에 « 시프트 »와 « Del »을 눌러 폴더를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Battle.net 한 곳에서 블리자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Mac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당신은 스타 크래프트 설정을 관리하거나 Battle.net 내에서 게임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Battle.net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 게임 목록에서 스타 크래프트를 선택 → 옵션에서 클릭 → 게임 제거를 선택합니다. Mac의 다른 폴더에서 스타크래프트 의 더 많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에 숨겨진 파일을 포함하여 모든 관련 파일을 자동으로 찾는 무료 프로그램인 Funt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Funter를 실행, 검색 항목의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세요. 당신은 언급 한 검색 단어와 관련된 모든 파일의 목록을 얻을 것이다.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유명한 공상 과학 전략 비디오 게임으로, 90년대부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Mac에서 스토리지가 거의 가득 찼다는 것을 알려주면 Mac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일부 데이터를 희생해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Mac 앱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8GB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느 시점에서 삭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Mac에서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하고 안전하게 제거하는 세 가지 방법을 강조합니다. 스타 크래프트 맥 게임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당신의 컴퓨터에 다른 많은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실행 파일과 서비스 파일을 많이 가지고, 캐시등, 로그, 환경 설정 파일 등. 남은 것 없이 스타크래프트의 모든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나는 `reapir`기능을 시도했지만,nt 작업은 당신이 당신의 제어판을 열고 « 프로그램 제거 »를 선택 감사합니다 않습니다. « 스타크래프트 II »를 클릭하고 « 제거 »를 선택합니다. 프로그램이 제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4. 휴지통을 비우면 스타크래프트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 파일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 시작 » 키를 누르고 « regedit »을 입력합니다.

« 입력 »을 누릅니다. « 스타크래프트 »가 있는 항목을 클릭하고 « Del » 키를 눌러 삭제합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