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본질적으로 매우 보편적입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운로더는 운영 체제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올바른 버전을 선택합니다. Skype에서 시스템 내에 있는 특정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타사 웹캠 또는 데스크톱 장치의 마이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개인 연락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Amazon Alexa 기기에서 전 세계 친구, 가족 또는 동료에게 연락하세요. Alexa에게 Skype 연락처에 전화하거나 전화 번호를 큰 소리로 읽어 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일반 휴대 전화 대신 스카이프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종량제이든 가입이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한 크레딧을 사용하여 모든 휴대 전화 또는 전화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스카이프 설정을 완료합니다. 비즈니스용 Skype에서 비밀번호를 저장하려면 비밀번호 저장 확인란을 선택하여 로그인할 때마다 암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Skype를 설치하고 연락처와 연결하면 메시지와 함께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낼 수 있는 한도는 파일 크기이며, 이 크기는 300MB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사진, 비디오, 게임 저장, 개조 또는 작업 문서인 경우 그룹 구성원 또는 개별 연락처는 Discord와 달리 번거로움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Skype는 일반적으로 Office 365와 함께 설치됩니다. Office 365가 있지만 비즈니스용 Skype가 아직 없고 설치해야 하는 경우 Skype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음성 해설 IP 및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텍스트, 비디오 및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Skype 크레딧, 프리미엄 계정 및 구독을 사용하여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유선 전화 및 휴대폰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Skype는 2003년에 공개적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모든 국제 통화 시간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Skype는 P2P 기술을 사용하여 데스크톱, 모바일 및 태블릿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를 연결합니다. 통화 품질(인터넷 신호에 따라 다름)과 대화 기록, 컨퍼런스 통화 및 보안 파일 전송과 같은 추가 기능이 우수합니다. 프로그램 대역폭 사용 및 보안 취약점에 대한 몇 가지 비판이 있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실행하는 동안 컴퓨터의 자원의 공정한 금액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어떤 게이머 또는 로우 엔드 컴퓨터 사용자를위한 Discord 또는 Teamspeak보다 덜 이상적이게. Skype는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연락처에 추가할 사용자를 찾는 것은 대부분 쉬운 작업입니다. Xbox One용 Skype를 사용하면 어디에 있든 전체 갱단을 거실로 쉽게 초대할 수 있습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