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피아노, 음성 및 기타 (코드 만) – 대화 형 다운로드이 버전 : 대화 형 다운로드. 팝; 바위. 피아노 / 보컬 / 기타 (코드 만). 3 페이지. 에 의해 게시 할 레너드 – 디지털 악보 (HX.260819). 대화형 다운로드는 모든 장치에서 내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보고 변경할 수 있는 동적 악보 파일입니다. 대화 형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 템포 제어, 전치, 멜로디 악기 선택, 조정 노트 크기, 전체 화면보기. 개인 화된 악보를 다운로드하면 가정, 학교 또는 음악을 만들고 싶은 곳 어디에서나 보고 인쇄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구입 다운로드하고 재생! 참고: 모든 대화형 다운로드에는 각 페이지 하단에 이름, 구매 날짜 및 구매한 사본 수가 포함된 워터마크가 표시됩니다. 구입한 사본 수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사본보다 더 많은 사본을 디지털 방식으로 배포하거나 인쇄할 수 없습니다(예: 개별 사본을 친구 나 학생에게 인쇄하거나 디지털 방식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Mac에서 드라이브에 파일을 추가하면 자동으로 다른 장치와 동기화됩니다.

. 친구에게 이 제품에 대해 말하십시오. 제품 정보와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즉시 보내드립니다. 당신은 또한 개인 메시지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 두 명 이상의 사람에게 보내려면 쉼표로 주소를 분리합니다. 오류! 미안하지만 리뷰를 제출 할 수 없습니다, 양식을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Linux용 드라이브 앱이 없습니다.

웹 및 모바일 장치에서 드라이브를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리뷰에 대해 연락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락을 원하지 않는 경우 비워 두십시오. 선물에 대한 위시리스트를 확인, 표준 레퍼토리를 제안, 학생들에게 당신이 마스터 한 조각에 대해 자랑, 구입하는 책을 알려 : 음악 목록은 음악가만큼 독특합니다! 쉽게 친구, 학생, 세계와 음악 목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고 구성하고 변경합니다. 컴퓨터의 Google 드라이브 폴더에서 drive.google.com 파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공유 이메일을 보내는 것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 양식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 파일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모든 곳에서 동기화됩니다. 이 이름은 리뷰 옆에 표시됩니다. « 익명 »으로 표시하려면 비워 둡니다.

밥 딜런 악보 밥 딜런 피아노, 보컬, 기타 시트 음악 밥 딜런 음성 시트 음악 밥 딜런 기타 시트 음악.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