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11월 15일(Yonhap) – K-pop 슈퍼스타 BTS가 깜짝 놀랄만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 셀프` 월드 투어를 통해 1억 1,66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고 빌보드는 전했다. 오는 10월 27일, 관객들은 현지 영화관에서 편안하게 라이브 BTS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The Final)는 서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생중계된 지 몇 시간 만에 미국 전역의 시간대(하와이와 알래스카의 지연)를 영화관으로 동시 방송한다. 미국 관객의 편의를 위해 지연된 구역. 대만, 홍콩, 싱가포르, 태국, 일본, 한국 관객들은 라이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하루 만에 열리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BTS의 2019 러브 유어셀프: 스커처 유어셀프 스타디움 월드 투어의 숫자는 큰 숫자입니다. 방탄소년단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월드 투어로 잘 알려진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주최하는 세 번째 월드 콘서트 투어로, `러브 유어셀프`, `러브 유어셀프` 등 한국 밴드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콘서트 투어로, 발매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등 해외 콘서트 앨범과 앨범 이다. 자신을 사랑 : 응답 편집 앨범.

[2] 투어는 2018년 8월 25일 한국에서 시작되었다. 2019년 2월 9일, BTS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투어의 경기장 확장공사가 추가되었으며, 2019년 5월 4일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29일, 14개국에서 62회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3] 러브 유어셀프 월드 투어는 빌보드의 2019년 연말 투어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42회 에서 전 세계 총 1억 9,6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총 2,019,800명이 참가한 이 투어는 현재까지 BTS에서 가장 성공적인 투어이자 빌보드가 보도한 비영어부로 공연하는 행위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콘서트 투어가 되었다. `러브 유어셀프`는 평론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미국에서 첫 번째 콘서트를 위해, 현지 언론은 팬들이 콘서트를 며칠 앞두고 스테이플스 센터 밖에서 캠핑을 시작한 순간부터 로스앤젤레스에서 보도했다. [25] Uproxx의 필립 코소레스는 BTS의 스테이플스 센터 4박 콘서트를 « 거대하고 다중 감각적인 경험 »으로 묘사하여 음악이 언어 장벽 위에 있는 « 포괄적 »과 « 다문화 경험 »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26] 할리우드 리포터티파니 테일러는 빌보드 뉴스에 « 놀라운 안무 »를 언급하며 팬들의 솔로 공연과 에너지를 밤의 하이라이트로 칭찬했다.

[27] 머큐리 뉴스의 짐 해링턴은 오클랜드의 오라클 아레나 콘서트를 « 베이 지역에서 올해의 가장 인기있는 콘서트 »라고 언급하며 솔로 공연을 « 7명의 개별 별을 목격하고, 각자 성공적인 솔로 경력을 즐길 수 있다 »고 언급했다. [28] 시카고 쇼 평론가 김영대는 눈부신 그룹 디스플레이, 솔로 숫자의 예술성, 그리고 얼마나 몰입감이 있었는지에 대해 자신의 강점을 밝혔다. [29] MTV의 크리스탈 벨은 투어에 대해 말했다, « BTS는 너무 매혹적인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너무 포괄적인, 그래서 시각적으로 놀라운 그것은 오늘 팝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행위 중 하나로서 보이 밴드를 시멘트.  » [30] The Quietus는 유럽 투어에 대해 « 이 쇼는 자기 정체성에 대한 탐구에 관한 것입니다. 의상 변경, 맥박, 치솟는 고음, 비디오의 불가능한 상징적 인 아름다움의 두 시간 반 후, BTS는 낮은 키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무대 앞으로 걸어 간다.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마지막 곡인 `Anpanman`을 부으면서 그들의 어색함과 감성도 힘의 원천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 [31] `Speak Yourself`는 2019년 2월 19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이 자리에서 확장 사연이 게재됐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