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이 발표는 언론의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 과학자들은 결코 일어나지 않은 일들의 기억을 추적한다 »고 뉴욕 타임즈의 헤드라인을 읽었다. 라미레즈와 리우는 한밤중에 일어났고, 유럽 라디오에서 생방송 인터뷰를 했다. 리우의 부모는 중국으로 돌아와 자신의 업적에 대해 온라인으로 읽었다. 형사 재판에서 거짓 기억의 역할에 대한 대중의 매혹 (목격자가 본 키가 크고 검은 머리은행 강도는 실제로 짧고 대머리였다)는 이야기를 이끄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공상 과학 소설 배음은 특히 매혹적인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흠없는 마음의 인셉션과 영원한 햇빛과 같은 영화에서 친숙한 (그리고 무서운) 아이디어를 확인하는 것 같았다. 아무것도 보인다; 현실은 꿈에 불과하다. 당신은 나 또는 당신의 거짓말 눈을 신뢰하려고? 알함브라의 추억[5] (한국어: =함브라바테; [OSEN=박판석 기자] 2018년 대한민국 드라마 `알함베우라 궁전`은 현빈과 박신혜가 출연하는 2018년 대한민국 드라마. [6] 주로 스페인 (그리고 후반 에피소드에서 한국에서)을 배경으로 한 이 시리즈는 회사 CEO와 호스텔 주인이 알함브라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새롭고 복잡한 증강 현실 게임을 둘러싼 일련의 신비한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궁전. [7]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케이블 네트워크 tvN에서 방영되었으며[8][1][9][10]이며 넷플릭스의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도 시청할 수 있다. [11] 한국 최초의 증강 현실 게임 드라마로 선전, 알함브라의 기억은 기술 거물 엘론 머스크와 포켓몬 이동 게임에서 영감을 것으로 밝혀졌다.

[35] [36] [37] `알함브라 의 기억`은 상업적성공을 거두며 케이블 TV 시청률 1위를 꾸준히 기록했다. 닐슨 유료 플랫폼에 따르면 14회는 전국 시청률 10.025%를 기록하며 한국 케이블 TV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51] [52] 사진과 음악에서 비디오 슬라이드 쇼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비디오 메모리는 WP 사용자를위한 가장 포괄적 인 비디오 메이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 제공 ~ 40 전환 효과, 20+ 필터, 30+ 자막에 대한 유행 글꼴, 100+ 사진 프레임. ——————————————————– 버전 4.1.0.9의 새로운 기능 : – 동결 버그 버전 4.1.0.0의 새로운 기능 수정 : – 쉽게 확대, 회전, 이동을위한 사진 편집기를 추가 … – 모든 응용 프로그램 추가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전체 기능 팩을 도입 할인 된 가격에 기능. 버전 4.0.0.0의 새로운 내용 : – 사용자 정의 배경과 떨어지는 아티팩트 효과와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 창조적 인 템플릿내장 콜라주 사진 제작자를 추가했습니다. – 인앱 구매로 고급 기능 팩을 도입했다.

– 배너 광고는 비디오 인코딩 중에 표시됩니다. 중요 참고: 버전 4.0으로 업데이트할 때 휴대폰에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광고 없이 모든 전환 효과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평소와 같이 몇 가지 버그 수정. 버전 3.1.0.1의 새로운 내용: 몇 가지 사소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전 3.1.0.0의 새로운 내용: 일부 효과에서 검은 영역을 제거하는 전환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몇 가지 사소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버전 3.0.0.0의 새로운 기능 : 대망의 기능이 도착하고 비디오 메모리WP에 대한 최고의 영화 메이커를합니다. – 동급 최고 ~ 40 전문 전환 효과 : 소용돌이, 큐브, 페이지 컬, 픽셀 화, 웨이브, 만화경, 잔물결 … – PAN-ZOOM 효과 포함.

– 2배 빠른 비디오 제작. – 인스 타 그램 스타일의 비디오 제작. – 테마 이벤트에 대한 ~ 100 무료 사진 프레임 : 크리스마스, 새해, 생일, 가족 … – 512 MB 장치 지원 (루미아 520, 530, 630 포함). 속도 5* 항상 차가운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합니다.

Pas d'articles pour le moment.